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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너가 집에서 식단신경쓰며 밥챙겨먹을시간이 없으면

차라리 호밀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으라길래 바로 실천!

 

 

 

 

먼저 호밀빵 위에 소금간 하나 하지않은 계란을 투척!

 

 

 

 

샌드위치의 간을 조절해줄 참치 투척!

 

 

 

 

토마토를 좀 더 예쁘게 썰었으면 좋았겠지만,

뭐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으니까요......

 

 

 

 

양상추를 넣고 싶었지만 집에 있는거라고는

홈플러스에서 파는 종합샐러드뿐이니 이거라도 넣어야지요?!

 

 

 

 

다이어트식단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만들었다면

슬라이스햄에 계란에 옥수수콘과 설탕을 뿌리고 케찹과 머스타드소스를 섞고

마지막으로 치즈까지 딱! 올렸겠지만,

 

간도 하지않고 그냥 재료만 올리고 올려 만들면 되는 호밀빵샌드위치기때문에

시간도 2분?만에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하겠다고 만들어먹는 샌드위치인데,

어째 제 욕심때문에 완성된 샌드위치 단면을 보니 엄청나게 푸짐하지요..?!하하...

저거 먹는데 힘들었어요...자꾸 넘쳐나서 >_<

 

앞으로는 샐러드가 아닌 요 샌드위치를 자주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혹시 다이어트중이라면 이렇게 만들어 드셔보는건어떠세요?

 

물론, 양은 이것보다 적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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